2023. 10. 14. 19:41
godot c#
버튼을 누르면 인스턴트 노드가 생성 됨
인스턴트 노드가 될 씬의 이름은 textbox.tscn
var instant_name = resourceloader.load<packedscene>("scene_name").instantiate(); 로 인스턴트화
혹은
gd.lode<>... 을 사용해도 된다
addchild(instant_name) 으로 게임에 추가
instant_name.set(); 으로 설정한다
instantiate에 <T> script 타입을 넣어서 접근할 수 있다
'godot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odot) mesh 생성 uv 적용 (0) | 2024.05.03 |
---|---|
godot - 파티클 애니메이션 (0) | 2023.11.09 |
godot - collision 충돌 처리 (0) | 2023.10.22 |
godot - 시그널 (0) | 2023.10.14 |
godot - 오브젝트 비활성화 하기 (0) | 2023.10.14 |
카테고리 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