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10. 14. 19:41 godot c#

 

 

 

버튼을 누르면 인스턴트 노드가 생성 됨 

 

인스턴트 노드가 될 씬의 이름은 textbox.tscn

 

 

var instant_name = resourceloader.load<packedscene>("scene_name").instantiate(); 로 인스턴트화

혹은

gd.lode<>... 을 사용해도 된다 

 

addchild(instant_name) 으로 게임에 추가

instant_name.set(); 으로 설정한다 

 

instantiate에 <T> script 타입을 넣어서 접근할 수 있다 

 

'godot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odot) mesh 생성 uv 적용  (0) 2024.05.03
godot - 파티클 애니메이션  (0) 2023.11.09
godot - collision 충돌 처리  (0) 2023.10.22
godot - 시그널  (0) 2023.10.14
godot - 오브젝트 비활성화 하기  (0) 2023.10.14

 

 

 

 





카테고리 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