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. 2. 9. 19:07 godot c#/godot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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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러그인으로 브러쉬나 오브젝트들을 생성하기 위해 뷰포트 카메라를 찾을 필요가 있었다 

get_editor_interface().get_editor_viewport_3d().get_camera_3d().position 을 통해 카메라 포지션을 print했다

 

raycasting을 카메라에 상속 시키면 자기가 원하는 곳에 오프젝트를 생성할 수 있을 듯 하다 

 

 

왼쪽 뷰포트 카메라 화면  오른쪽 카메라3d화면

찾은 뷰포트 카메라 노드에 표시하기 좋은 긴 메쉬 노드를 상속 시켜 움직였다 

 

편집 카메라가 움직이면 상속 시킨 메쉬도 움직이는 걸 보아 상속이 잘 되었다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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