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9. 5. 18:19 godot c#/godot 일지

 

 

 

고도엔진

 

 

고도엔진

유닛 200개 60프레임 

더 추가하면 프레임이 점점 떨어짐 

 

 

유니티 URP

유닛 200개 50프레임

 

 

그래픽은 유니티가 훨씬 좋다

이 모델만 이런 값이 나지만

 

보통 고도엔진은 애니메이션을 넣은 모델 200~300개 가 되면 프레임 드랍이 생기고

유니티는 500~600개를 넣어도 프레임 드랍이 없다 

 

 

 

300기 60프레임 

 

네비게이션 800개 

 

 

 

유니티의 마테리얼과 쉐이더 그래프 아이콘 이미지 

 

고도에서는 glb fbx 쉐이더 그래프 등등이 표시 되어있지 않아 매우 불편하다

왜 저런 아이콘으로 통일했는지 의문이다

 

고도엔진에는 애니메이션을 제외한 잠금 기능이 없기 때문에 매우 불편하다

유니티 같은 경우 다른 마테리얼을 클릭 후 모두 일괄처리 할 수 있는 반면 

고도엔진은 1개만 처리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하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
카테고리 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