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9. 5. 18:19
godot c#/godot 일지
고도엔진
고도엔진
유닛 200개 60프레임
더 추가하면 프레임이 점점 떨어짐
유니티 URP
유닛 200개 50프레임
그래픽은 유니티가 훨씬 좋다
이 모델만 이런 값이 나지만
보통 고도엔진은 애니메이션을 넣은 모델 200~300개 가 되면 프레임 드랍이 생기고
유니티는 500~600개를 넣어도 프레임 드랍이 없다
300기 60프레임
네비게이션 800개
유니티의 마테리얼과 쉐이더 그래프 아이콘 이미지
고도에서는 glb fbx 쉐이더 그래프 등등이 표시 되어있지 않아 매우 불편하다
왜 저런 아이콘으로 통일했는지 의문이다
고도엔진에는 애니메이션을 제외한 잠금 기능이 없기 때문에 매우 불편하다
유니티 같은 경우 다른 마테리얼을 클릭 후 모두 일괄처리 할 수 있는 반면
고도엔진은 1개만 처리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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